반갑습니다.


오늘은


일본의 인기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의 주역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주연배우들의 정보와 알지 못했던 사실들까지


흥미진진하게 파헤쳐보겠습니다.


하마베 미나미, 키타쿠라 타쿠미, 오구리 슌 이 세명의 매력들을


포스팅해드리니 즐겁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하마베 미나미 나이 키 출생


하마메 미나미는 2000년 생으로 2018년 우리나라 기준 20살입니다.


대학에 입학할 파릇파릇한 신입생이네요^^


어린나이에 연기며 얼굴이며 참 대단합니다.


소속사 도호예능에서 정말 아끼는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JYP의 수지 씨랑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하마메 미나미의 키는 155cm입니다.



키가 상당히 작은 배우라고 알려져 있었는데


155cm라고 하니 정말 작긴 작네요


하마메 미나미의 출생지는 이시카와 현입니다.


하마메 미나미가 자신의 취미는 독서라고 했습니다. 지적인 모습도 느껴지네요


소속사 도호 예능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네이버 번역기를 돌리시면 잘 알지 못했떤


드라마, 영화 출연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관련 이미지

하마베미나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하마베미나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하마베 미나미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는 일본식 정통멜로영화의 정면돌파라고 평가 됩니다.


이 뚝심있는 감독의 판단이 히트를 시키는데 공로가 컸다고 하는데요


일각에서는 감독과 주연배우 하마메 미나미와 키타쿠라 타무미 그리고 오구리 슌의


열연도 한 몫을 했다고 합니다.


하마베 미나미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작품으로 호치 영화 상 신인상


그리고 일간 스포츠 영화 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무비스타의 길에 한발짝 도약했다는게


일본의 영화계의 평입니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에서 주연 사쿠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오오토모카렌과 키타가와 케이코와 


주연 사쿠라역에서 상큼하고 예쁜얼굴도 한 몫 했지만 어린 시절 부터 갈고 닦아온 


연기의 내공이 다른 배우들과는 달랐다는게 관람 평입니다.


멜로드라마를 좋아하시고 일본 정통멜로장르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하마메 미나미를 보실겸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관련 이미지

키타가와 케이코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하마베미나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하마베 미나미 작품


하마베 미나미는 어린나이에 데뷔를 해서 수많은 작품을 찍었습니다.


최근순으로


영화 사키, 아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거짓말은 자란다, 역전재판에 주조연으로 2011년 때부터


활동을 했었습니다.


방송으로는 최근순으로 카케구루이, 사키, 필살사업인2016, 무통~진찰하는눈~ 등 2015년 때부터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라는 애니메이션에도 출연해서 히트를 시켰네요


중학교 나이 정도 부터 데뷔해서 활동을 했네요



키타쿠라 타쿠미 나이


일본의 떠오르는 꽃미남 배우죠 키타쿠라 타쿠미!


키타쿠라 타쿠미의 나이는 1997년 생으로 2018년 한국기준 22살이네요


파릇파릇합니다^^


소속사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서는 키타쿠라 타쿠미의 나이에 맞지않는 겸손함과


약간의 과묵한 스타일이 호감이여서 뽑았었다고 하네요


키타쿠라타쿠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키타쿠라타쿠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관련 이미지

키타쿠라 타쿠미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115분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에서 여자 관객들은 키타쿠라 타쿠미 덕분에


긴 런닝시간에 행복했었다고 하는데요


잘생긴 외모와 수려한 몸짓과 고분고분한 말솜씨가 매력이라고 하네요


주연 '나'역을 맡아서 열연을 한 키타쿠라 타쿠미의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를 꼭 관람해주세요!



키타쿠라 타쿠미 작품

키타쿠라 타쿠미도 어린 나이에 속하는데요


어린시절부터 작품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영화 최근순으로 트렘블 올 유 원트, 사랑과 거짓말,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디스트럭션 베이비


싱 마이 라이프, 양지의 그녀, 스즈키 선생님 극장판, 닌자 키즈!!!, 슈얼리 섬데이



타조마루, 중력 피에로, 다이브!, P짱은 내 친구 에 주조연으로 활약해왔습니다.


방송으로는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 우러러보니 존귀한,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


천사의 나이프, Fallen angel에서도 활약을 했네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주연들은 어린 청소년 시절부터 작품활동을 했었다는 공통점이 있네요!!


관련 이미지관련 이미지

키타쿠라타쿠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의 주역들 


하마베 미나미, 키타쿠라 타쿠미를 알아보았습니다.


나이도 어리고 미래도 창창한 섬나라 배우들입니다.


일본 영화, 드라마 모두 사랑해주시고 하마베 미나미와 키타쿠라 타쿠미도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