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산타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스타들을 알아보는시간 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일본열도에 어린나이에 스타가되어


일본남성의 차기 국민 여동생의 유력 후보인


고마츠나나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마츠나나의 영화 지드래곤 앞머리 단발 샤넬 등등 


고마츠나나와 관련된 주요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한번 감상해보세요


정말 환상적인 마스크입니다.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고마츠나나 키 남자친구 결혼 데뷔 수지


고마츠나나는 1996년 2월 16일생으로 일본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168cm로 소속사는 스타더스트로 큰 소속사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 나이 2018년 기준으로 23살이네요 


정말 젊은 나이에 성공했습니다.


2008년에 한 잡지사의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유독 연기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머리도 명석했어서 진로에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결국 연기로 대 성공을 거두고 있으니 운이 정말 좋았네요


공부를 했어도 잘했을거라 생각됩니다


고마츠나나는 수지와 비슷한 외모로도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고마츠나나는 남자친구는 밑에 지드래곤군과의 연관이있었고 결혼을 하지않은 미혼입니다.


남자친구는 나중에 자리를 잡고 사귀었으면 좋겠다고 밝히긴 했습니다.



고마츠나나 지드래곤


과거 고마츠나나와 지드래곤(이하 GD)이 스킨십을 나누고 있는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이 된적이 있었죠


너무 유명인인 지드래곤 덕?분에 국내 팬들에게 많이 알려진게 사실입니다.


지드래곤 팬이 아니더라도 어떤 생활을 하는지 관심이 갈수밖에 없을 만큼 대스타이기 때문에


궁금한것은 사실입니다.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사건의 정황은 지드래곤의 SNS계정이 해킹되어서


비공개 상태였던 사진들이 공개되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비공개 상태였던 사진에 태양이 둘의 사랑을 연상하게 하는 댓글을 남겨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까지 갔죠


둘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퍼져나가면서 둘은 침묵으로 일관했습니다.


2018년 1월에 지드래곤군이 애프터스쿨 멤버인 이주연씨와 열애설이 터지면서


고마츠나나와의 인연은 종료가 된것으로 추측됩니다.



고마츠나나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갈증,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 근거리 연애,  사랑은비가갠뒤처럼 


고마츠나나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에서 후쿠쥬 에미역으로 주연을 맡아 청초한 이미지를 많이 심어주었죠


그리고 사랑은비가갠뒤처럼에서 타치바나 아키라역으로 주연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에서 아카바네 유우역으로 주연을 맡았고

고마츠나나 근거리연애에 대한 이미지 결과

고마츠나나 근거리연애에 대한 이미지 결과


근거리연애에서는 쿠르르기 우니역으로 주연을 맡아 순진무구한 분위기 연출도 보여주었습니다.


고마츠나나 근거리연애에 대한 이미지 결과


갈증에서 주연 카나코역을 맞아 긴머리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에 대비해서 


고급스러운 연기를 보여준것으로 정평이 났습니다.



고마츠나나 앞머리 단발


앞머리와 단발이 화제를 불러일으켰었죠


이쁜스타일링과 단발이 잘어울리는 페이스 매치가 단연 화두였습니다.


고마츠나나 근거리연애에 대한 이미지 결과고마츠나나 근거리연애에 대한 이미지 결과


단발인데도 불구하고 청초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겨서


수지씨와도 비슷한 느낌으로 우리나라 팬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고마츠나나 근거리연애에 대한 이미지 결과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앞머리도 항상 이쁜 볼륨감과 얼굴형에 맞게


자신이 항상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고마츠나나 샤넬


샤넬은 2015년 샤넬 크루즈 콜렉션에서 인연이 있었습니다.


화보 진행과 인터뷰 진행을 샤넬과 하게된것이죠


여기서 지드래곤군도 고마츠나나와 함께 샤넬측의 화보와 인터뷰에 응했었죠


후에 인터뷰에서 고마츠나나는 지드래곤군에게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무척 팬이라며 상당히 떨린 작업이었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에 지드래곤군은 자신도 무척 떨렸지만


남자로써 리드하려고 애썻다고 감사의 표시를 하기도 했습니다.



고마츠나나 작품


고마츠나나의 작품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갈증,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 근거리 연애, 사랑은 비가 갠뒤처럼


언덕길의 아폴론, 죠죠의 기묘한 모험, 물에 빠진 나이프, 매니악 히어로, 디스트럭션 베이비, 사일런스, 바쿠만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검은 장~시라이 신노스케의 대재앙, 붉은 장~경시청 서무계 히토미의 사건부, 꿈을 주다에 주조연으로 활약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연기 내공을 착실히 쌓아온 것을 작품수로봐서도 충분히 알수있습니다.


고마츠나나에 대한 이미지 결과


그만큼 일본 내에서도 낙하산 인사가 아닌 연기와 내공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정보를 얻으셨나요??


지드래곤군과 열애설 이후에도 많은 작품과


방송에서 일본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나중에 대스타가 될 재목이니 여러분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한 나라의 소녀로써 존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