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산타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중

력을 포스팅하겠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하면 엄청난 실력과 외모가 떠오르시죠?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명곡 중의 명곡인 중력의 가사와 영상을 보고 들으시면서



예전 추억을 다시한번 상기시켜 보면 좋겠습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5집의 타이틀수록곡 중력! 


이제는 전설의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플라이투더스카이 중력 영상



플라이투더스카이 중력 가사


그 어디에 있다 해도 완전히 날 지웠어도 너를 향한 이 마음은
내 몸이 의식하지 못해도 너를 향해 가고 있어
그 아무리 멀어지려 애를 써도 널 다시 꿈속으로 보낼 때면
그토록 따스했던 니모습 내안에 그대로 남아서


날 바라본 그 눈빛과 나를 향해 웃어줬던 그 순간을 잊지 못해
이렇게 너의 주위를 마치 별들처럼 돌고 있어
지겹게 널 그리워해 그 누구도 나에게 다가올 수 없을 만큼
나에게 너는 피할수없는 중력과 같은 존재인걸



넌 눈을 감아서 나의 하늘이 되고 그 하늘 속에 갇혀 버린 나는 
그 모든 사랑이 이 자리에 남아 너를 향해 멈춰져 버린걸
조금만 더 멀어지길 나에게서 지워지길 그 모든 게 잊혀지길
어느새 너를 그리워하는 나에게 주문을 걸어
널 향하는 이 마음은 언제까지 너에게 빗겨 갈 것 같지 않아
언젠간 마음 먹었던 

나의 너를 향한 그 다짐 처럼


플라이투더스카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넌 눈을 감아서 나의 하늘이 되고 그 하늘 속에 갇혀버린 나는
그 모든 사랑이 이 자리에 남아 너를 향해 멈춰져 버린걸
그대여 그곳은 사랑할 수 있나요
그 안에 내 마음 담아줄 수 있나요
그럼 그 맘을 내게 줘요
(내게 맘을 줘요 그대의 눈을 떠봐요)

넌 눈을 감아서 나의 하늘이 되고 아무리 내 맘을 다그쳐 봐도 내 모든 사랑이 이 자리에 남아 한없이 널 기억하고 있는데
I love you


플라이투더스카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플라이투더스카이 중력의 포인트는 화음이 섞인 하이라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환희의 폭풍이 몰아치는듯한 가창력과 브라이언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플라이투더스카이 중력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